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

이번주 주가 전망 정치관련테마주, 엔터테인먼트주, 혈장관련주 흥구석유,에스맥,키이스트

by 블 랑 2020. 4. 13.

정치관련주는 반등 나와주면 손실 최소화 해서 빠져 나와야 할 듯합니다.

총선이 끝나고 나면  시장에서 소외 될 확률이 높으며,

앞으로 큰 흐름상 시장의 대세가 되기는 힘들 듯 하네요.따라서...

정치 관련 테마주는 정리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흥구석유

흥구석유는 현재  9000원을 넘기에는 약간 버거울것 같으나 9000원이 넘으면 10,000원은

넘길것 으로 보입니다. 국가비축유 창고를 기업들이 대여 할 수 있게 움직이면서 수요는 단기적으로는 유지 될 걸로 계산하고 시간을 조금 벌었다고도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혈장관련주

마크로젠, sv인베스트먼트(방탄하고도 엮여 있고,충분히 반등나올만한 자리임)

에스맥:반등나올 자리가 된 것같습니다. 한번쯤 더 빠졌다가 갈 수도 있지만, 1600원을 넘어서면 흐름이 바뀔수도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주

키이스트:240선 위꼬리 살짝 닿았다 살짝 떨어진 상태로 갭으로 올라갈 확률이 높습니다.

키이스트키이스트 주가


초록뱀:갭 뜨자마자 잠시 하락하다 올라 갈수 있겠네요. 1900원 정도부터 저항이 많아서,  수익을 낼 만한 자리가 별로 없을수도 있습니다.

**주식을 하면서 복기는 정말 중요합니다. 

주식 공부를 할 때 매매 복기를 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왜 이 자리에서 매매 했는지 매매일지를 작성하는 것은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파동을 보면서 고점 저점을 확인하고 박스구간을 만들어 봅니다. 

올바른 공부방법을 통해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내도록 앞으로 여러 기법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성투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