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4

특례보증 주택가격 소득 자금용도 주택수 2023. 2. 5.
삼겹살 고추장 불고기-독일 마트 장보기 독일마트 장보기 항상 빠지지 않는 식재료. 싸니까!!!독일 마트에도 늘 있는 파! 독일 대파는 넘 크고~~ 저는 항상 중파를 사요. 쪽파는 또 잘 없는듯..양파 듬뿍 넣고 고추장,매실,간장,소금,설탕,마늘 양념 하여 30분간 재운후 지글지글 볶았어요~소주를 부르는 비주얼! 독일 장바구니 물가가 꽤 괜찮았는데.. 코로나 여파인지.. 좀 오는듯 한 느낌! 집에 있으니.. 먹고 싶은건 왜 이리 많은지요ㅜ 2020. 4. 18.
이지혜 남편 심경,강은비 181818원 축의금 연예인 사건 논란 정리 샵 이지혜, 이 언니 사리 나올 판이네요~참 서글서글하고 유쾌한 괜찮은 분인데, 가끔 이런 논란에 휩싸이는게 개인적으로 안타까워요 ㅠ제가 아니 옵니다. 어째서 그러하냐저는 결혼할 때 청첩장 자체를 만들지도 않았고 그 분 연락처도 모르는데 왜 제가 아니 냐고 물어보신다면...그냥 아니어서 아무 말도 아니 한 건데...ㅠㅠ밉지 않은 장금 중에서- 이런 센스 있는 메시지를 사진과 함께 인스타에 게시했어요~드라마 [대장금] 속 대사를 패러디한 해명에 이지혜씨는 강은비씨에게 축의금 연예인 진위여부를 묻는 DM(다이렉트 메시지) 를 덧붙였다고 해요. 이지혜씨가 사실이 아니라면 강은비씨는 입장을 밝혀 주셔야 할 텐데요... 강은비 181818원 축의금 논란강은비씨가 지난 4월 7일에 자신의 개인 방송에서 과거 한 연.. 2020. 4. 18.
테슬라 모델3 실구매가 전기차 보조금 혜택 알아보고 구매 ! 금일 테슬라 주가가 갑자기 미친듯이 뛰었습니다.!!한국투자자 해외종목 거래 1위 테슬라 ~~ 테슬라 주식 산 지인은 지금 흥분의 도가니 ㅎㅎ 360달러에서 한달만에 650달러로 껑충!!! 미국 주실 할 만하네요! 특히 테슬라 주가는 1분기 실적 발표 이후 연일 급등하고 있는데요 ,하락장에서도 10% 이상 상승하며 전세계 전기차 투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테슬라가 전 세계 전기차 주가 상승을 주도 하고 있긴 하지만 이동 수요 감소나 환경규제 완화 등 코로나 19사태 여파로 상승폭은 제한적일거란 전망도 나오고 있지만 예상치에 근접한 실적에 주가는 엄청난 상승을 이어 왔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국내 수입차 시장의 판도는 항상 BMW5시리즈와 벤츠 E클래스가 꽉 잡았었는데요 지난 3월 이후 이 판도의 흐름이 .. 2020. 4. 14.
2020년 청년 마이스터 통장 신청 모집안내 2020년 청년 마이스터 통장 신청 모집안내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8세 ~34세 청년 중 경기도 기업에서 최소 3개월 이상 근무한 분이라면 경기도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청년 마이스터 통장)에 지원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2020년 4월 1일(수) 오전 9시부터 4월16일 (목)18시 까지. 신청방법신청방법은 청년노동자지원사업 홈페이지(http://youth.jobaba.net) 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신청대상 지원대상(조건 모두 충족)만 18세~34세 경기도 거주자.경기도내 중소제조기업(주36시간 이상 근무) 재직 4대 보험 가입자.건강보험료 3개월 평균 86,710원(월 과세급여 260만원) 이하 납부자. 지원내용3개월 단위 90만원씩 2년 간 최대 720만원 지역화폐 지급합니다... 2020. 4. 14.
현재 꾸준한 수익은 단타매매 삼성바이오 주가 코스피나 코스닥이나 마이너스에서 벗어나지 못한채 마지막 오후장에 끝까지 하락이 나왔다. 수급이부족할때 이런 패턴이 많이 나오는데 당장 주식을 보유한다고 해서 수익을 주지 않으며 안전을 우선시 한다면 매도로 대응을 해야 한다.수급이 좋지 않다보니 개인투자자가 할 수 있는 것은 현재는 단타밖에 없다.현재 꾸준한 수익은 단타매매 이며 지금은 불확실성으로 인해 현금화 하여 기회를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미국 선물지수 또한 하락에서 벗어나지 못해서 현재는 현금화 하는것이 중요하다.현재 꾸준한 수익은 단타매매로 현재 코스닥, 코스피 수급이 둘다 좋지 못하며 밑꼬리가 없는 음봉이 나왔다. 삼성바이오 주가 금일 힘들게 마감을 했는데 양봉 뒤에 커다란 음봉이 나왔다. 음봉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다시 들어간.. 2020. 4. 13.
관심종목 엘엔씨바이오 주가, 한국전력,한진칼,삼성전자 월요일 시장 기대됩니다. 시장과 상관없이 먹을 자리를 만들어 주는 종목이 나오느냐가 중요한데, 선거 이후 안정적인 주가가 이어질지가 정말 중요합니다. 단타나 오버나잇 정도는 가능한 자리라고 생각 되며,현재 투자하기는 매력적인 자리라고 볼수 있습니다. 손실에 대한 부담이 크지 않게 하루 정도 여유롭게 보고 대응을 해도 괜찮을 듯 한데 현재 코스닥 시장은 테마가 엮여 있는 상태이며 금요일처럼 수직으로 하락할 수도 있어서 조심해야 겠습니다. 최근 몇배씩 오른 테마주를 고점에 잡는 것은 분명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선물지수는 실시간으로 체크를 해 주는 것이 좋으며, 현재 시장은 바이오 쪽으로 많이 몰리고 있고, 반도체 보다는 바이오 쪽으로 많이 움직이고 있어 단기적으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자리라고 볼 수 있습.. 2020. 4. 13.
이번주 주가 전망 정치관련테마주, 엔터테인먼트주, 혈장관련주 흥구석유,에스맥,키이스트 정치관련주는 반등 나와주면 손실 최소화 해서 빠져 나와야 할 듯합니다.총선이 끝나고 나면 시장에서 소외 될 확률이 높으며,앞으로 큰 흐름상 시장의 대세가 되기는 힘들 듯 하네요.따라서...정치 관련 테마주는 정리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흥구석유흥구석유는 현재 9000원을 넘기에는 약간 버거울것 같으나 9000원이 넘으면 10,000원은넘길것 으로 보입니다. 국가비축유 창고를 기업들이 대여 할 수 있게 움직이면서 수요는 단기적으로는 유지 될 걸로 계산하고 시간을 조금 벌었다고도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혈장관련주 마크로젠, sv인베스트먼트(방탄하고도 엮여 있고,충분히 반등나올만한 자리임)에스맥:반등나올 자리가 된 것같습니다. 한번쯤 더 빠졌다가 갈 수도 있지만, 1600원을 넘어서면 흐름이 바뀔수도 있습.. 2020. 4. 13.
부부의 세계 몇부작 ? (인물관계도 와 줄거리) 재방송 지난 3월 27일 첫 방송된 후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부부의 세계는 갈수록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연일 최고의 관심사다. 코로나로 잠잠하다가도 부부의 세계가 방송되는 날이면 어김없이 채팅창이며, SNS가 들썩이는 현상!!!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다시 썼다는 부부의 세계 6회 방송은 지난 5회 시청률보다도 4.1% 오른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등장인물과 인물 관계도 지선우(김희애) 직업은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고산시 가정사랑병원의 부원장이며 강릉출생이다. 교사인 아버지와 간호사인 어머니 사이에 무남독녀로 유복하게 자라다 열일곱살에 부모님을 한꺼번에 잃은 그녀는 세상에서 자신만이 지킬수 있다는 생각으로 살아간다. 이는 외로움보다 견디기 힘든것이 주위의 동정 어린 관심이고 이는 타인의 평판에 신.. 2020. 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