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

현재 꾸준한 수익은 단타매매 삼성바이오 주가

by 블 랑 2020. 4. 13.

코스피나 코스닥이나 마이너스에서 벗어나지 못한채 마지막 오후장에 끝까지 하락이 나왔다. 수급이부족할때 이런 패턴이 많이 나오는데 당장 주식을 보유한다고 해서 수익을 주지 않으며 안전을 우선시 한다면 매도로 대응을 해야 한다.

수급이 좋지 않다보니 개인투자자가 할 수 있는 것은 현재는 단타밖에 없다.

현재 꾸준한 수익은 단타매매 이며 지금은 불확실성으로 인해 현금화 하여 기회를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미국 선물지수 또한 하락에서 벗어나지 못해서 현재는 현금화 하는것이 중요하다.

현재 꾸준한 수익은 단타매매로

현재 코스닥, 코스피 수급이 둘다 좋지 못하며 밑꼬리가 없는 음봉이 나왔다. 


삼성바이오 주가

금일 힘들게 마감을 했는데 양봉 뒤에 커다란 음봉이 나왔다. 음봉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다시 들어간다면 거래원에서 외국인의 안정적인 수급을 확인하고 들어가야 한다.

장 시작하자마자 상승은 나왔지만 그 다음봉에서는 -2.4%까지 한방에 무너지는 하락을 보였다,

수급 주체가 없기 때문에 계속 탄력을 받기 어려웠다.

삼성바이오삼성바이오주가


동시호가 장 시작하기 전까지는 강했지만, 한호가까지 내려오면서 매도세를 지속하여 주가는 하방으로 향했다

결국 금일은 기대를 저버리고 외국인의 매도가 나오면서 주가는 하락했다.

삼성전자처럼 계속 외국인의 매도가 나온다면 황금선을 깨고 장기하락의 길로 들어설수 있다.

외국인이 언제 들어올지 더 나갈지는 장이 시작해야만 알 수 있지,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자기만의 원칙과 맞을때 종목을 선택해서 들어가야지 아무 종목이나 들어가면 안된다.

삼성바이오의 경우는 외국인의 수급이 정말 중요한 종목이다.

당장 내일이라고 외국인의 적극적인 수급이 들어온다면 추가 상승할 여지가 있고 전 고점을 지켜줄때 들어간다면 신고가도 노려 볼 수 있겠다.

내일, 화요일 시장은 최대한 손실을 방어하는 장이 되어야 할 것이다.




댓글